퍼포먼스마케팅
경력 (0명)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실행
광고 예산 책정 및 활용 범위 정의
마케팅 데이터 효율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지표관리)
신규 브랜드 SA / DA / 바이럴 광고 기획 및 집행 > 결과 관리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4년 이상
SNS광고 및 DA, SA 광고 전략 수립 / 운영 경험
효율적인 광고 예산 활용을 통한 목표 달성 경험
IMC 통합 마케팅 참여 및 진행 경험 있으신 분
유입을 위한 키워드 조합과 카피 문구 기획력이 있으신 분
마케팅 채널, 데이터 분석 툴의 트렌드 파악이 가능한 분
MS Office 활용 능력 및 보고서 작성 능력이 뛰어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