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팀 팀장 (1명)
[근무지]
양주서비스지원센터
- 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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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운영전략 및 목표설정, R&R 수립, 실무지원
팀원 성과 향상을 위한 코칭/피드백 제공
팀 업무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개선(응대센터 최적화, 각종 업무 자동화)
고객서비스 매뉴얼, FAQ, 튜토리얼 등 컨텐츠 개발 및 관리
고객DB(VOC,리뷰 등) 수집, 지표화 및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자격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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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CS 조직 또는 유관경력의 3년이상 경력
고객정책, KPI, R&R 수립이 가능한 분
VOC 분석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 계획의 수립 및 실행이 가능하신 분
주도적이고 유연한 업무 성향을 가지신 분
-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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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서비스 도입부터 안정화까지 진행한 경험이 있는 분
협업툴 및 고객관리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Zendesk, 채널톡, 노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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