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메이튼 자사 브랜드 고객 상담 CS 유선 및 1:1 문의 응대

게시판 및 플랫폼 채널 별 CS 상담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채널, 메일 문의 등)

그 외 전반적인 CS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최소 1년 이상 쇼핑몰 또는 유통사 CS 업무를 경험하신 분

ㆍ고객 지향 마인드를 갖추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갖추신 분

ㆍ고객 문의 유형별 CS 대응 템플릿 적용 및 응용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ㆍ2년 이상 쇼핑몰 및 유통사 CS 업무를 경험하신 분

ㆍ이지어드민, 스마트스토어 또는 오픈마켓 기반 SCM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문서 작성 및 데이터 활용 역량이 뛰어나신 분

ㆍ문제 해결 역량이 뛰어나신 분

ㆍ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이해도를 갖추신 분


필수 지원 서류 

이력서(자유 양식)

※ 이력서에는 그동안의 경험과 경력을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근무 조건

 고용 형태 : 1년 계약직 (출산&육아휴직 대체인력)
 ※ 계약 연장(~25.08) 및 정규직 전환 가능성O
 수습기간: 3개월 

  근무지 : 인천시 부평구 안남로 404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1차 대면 인터뷰(30분) >  최종 합격 


혜택 및 복지

시간 단위로 사용가능한 자유로운 휴가 문화 & 다양한 리프레시 데이 (연차는 회계연도 기준으로 지급, 필요 시, 내년도 연차 사용 가능)

월 1회 패밀리 데이 운영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후 4시에 조기 퇴근하는 제도)

ㆍ자유로운 복장 제도 (정장부터 모자까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구내 식당(카페테리아) 운영 및 점심 식사, 스페셜 메뉴 등 제공

사옥 내 무료 주차 지원 (지상 및 기계식 주차)

명절 & 생일 베네핏 (생일 반차 휴가 및 기프티콘 선물 제공)

불가피한 연장 근로 시, 연장 근무 수당 및 저녁 식사 제공, 퇴근 시 교통비 지원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근무 환경 (24년 1월 입주한 신사옥)

업무에 필요한 사무 용품 지원

(* 위 복리후생 내용은 재직 기간에 따라 일부 상이하게 적용되며, 추후 여러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지원 포지션의 특성에 따라 전형 과정 중 과제 전형 또는 추가 인터뷰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대면 인터뷰는 약 30분 가량 실무 역량과 진행하셨던 프로젝트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ㆍ포지션 특성에 따라, 사전 안내 드린 전형 외 특정 전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ㆍ인터뷰 결과 안내는 대상자 분들께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ㆍ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 지원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