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lululemon] 을 대표하는 GEC 에듀케이터는 e-커머스팀 소속으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게스트 에듀케이팅을 담당하고 룰루레몬만의 특별한 게스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담당업무

1. 게스트 에듀케이팅:
ㆍ전화, 이메일, 라이브챗을 통한 룰루레몬의 제품, 커뮤니티, 브랜드 안내
ㆍ브랜드 캠페인, 커뮤니티 이벤트 관련 게스트 문의 응대

2. 게스트 문의 관리:
ㆍ온라인 스토어 주문 접수, 취소, 출고, 반품 등 관련 업무 처리
ㆍ제품 관련 정보 및 공지 사항 안내 등 온라인 스토어 커뮤니케이션 담당
ㆍ일간, 주간, 월간 GEC 리포트 작성

3. 게스트 경험 관리:
ㆍ온라인/오프라인 스토어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접수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ㆍ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제품 리뷰를 작성해 온라인 스토어에 게시합니다.

4. 브랜드 자산 보호:
ㆍ브랜드 로고 및 이미지 도용 등 지적재산권 침해 건에 대한 법무팀 보고 및 신고


자격요건

ㆍ1년 계약직
ㆍ운영시간 근무 가능 (평일 9:00 ? 18:00)
ㆍ업무 관련 툴 활용 능력(이메일, 전화, 라이브챗, MS Office 등)
ㆍ고객 응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ㆍ비즈니스 영어 가능 


우대사항

ㆍCS/고객응대 경험이 있는 분
ㆍ#스웻라이프, 즐겁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믿는 분
ㆍ게스트 경험을 먼저 생각하며 문제해결에 적극적인 분
ㆍ피드백을 나누고 받아들일 수 있는 분
ㆍ유관 부서와 원활한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가능하면 영문 이력서를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