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고용노동부 미래내일일경험 

사업 운영 담당자 채용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정부지원 사업 운영 관리
( ○명 )

담당업무

ㆍ미래내일일경험 사업 운영 전담자

ㆍ사업홍보/참여기업발굴/참여자모집/교육운영/인턴관리/예산관리


스킬

ㆍ직업상담사, OA활용능력, 사업운영관리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력자, 정부지원사업 운영 경험자


급여조건

ㆍ회사내규에 따름

ㆍ단, 경력자의 경우 협의가능(희망연봉 기재 必)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