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직원 채용 (국제교류,전산지원)

서울예술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직원 채용 (국제교류,전산지원)

01.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정보
채용분야 채용인원 지원자격 담당업무
전산담당 ○명 필수자격
  • IT 및 정보통신 분야 전공자 또는 관련 교육 이수자
  • 전산 개발ㆍ운영 및 관리업무 가능자
  • 정보시스템 개발 및 유지 관리 업무
  • 유무선 네트워크 유지 관리 업무
  • 전산 관련 행정 업무
우대사항
  • 전산 개발 및 관리업무 경력자
  •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관리 업무 경력자
  • 자바 기반 시스템 개발 업무 경력자
필수공통자격
  •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기타사항
  •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하며,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함
  • 계속근무 2년이 도래하는 재계약자는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임용 여부를 결정함
02.

제출서류 및 자료

  • 임용지원서(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포함) 1부 (소정양식)
  •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전문학사 이상 일체)
  • 공인어학성적표 원본 또는 온라인 출력본(해당자) 1부
  • 경력(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 각 1부
  • 자격증 사본, 수상 증명서 사본(해당자) 각 1부
  •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 관련 증명서 사본(해당자) 각 1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개인정보수집및이용동의서 포함)

03.

지원서 접수 및 제출

  • 접수방법 : E-mail, 방문, 우편접수(마감일시 이내 도착분에 한함) 중 택일
  • 접수처
    • 우편 : (우)15263 경기도 안산시 예술대학로 171(고잔동) 서울예술대학교 예학지원처 총무팀
    • E-mail : bsjun@seoularts.ac.kr (E-mail 접수 시, 제출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첨부)
  • 담당자 : 예학지원처 총무팀장, 031-412-7141

04.전형일정 및 방법

전형일정 및 방법 정보
지원서 접수 면접 전형 합격자 발표
2024. 4. 3.(수) ~ 4. 12.(금) 10일간 2024. 4. 15.(월) ~ 4. 19.(금) 중 예정 4월 말 예정
E-mail, 우편, 방문접수 등 택일 (단,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면접대상자 개별통지 (단, 면접일은 변경될 수 있음) 개별통지

상기 일정은 본 대학의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05.

기타사항

  • 가.심사결과는 개별 통지하며,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나.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미비 및 기재 착오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다.각종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사본을 제출할 시에는 원본 대조 후 접수함
  • 라.제출서류 중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발급된 증명서는 한글번역문(본인 날인)을 첨부하여야 함
  • 마.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허위 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함(단, 수상 증명서, 자격증 원본은 지원자 요청 시, 반환 가능함)
  • 바.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인사규정 및 지침에 따름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