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2팀 온라인 결제 서비스 운영관리 채용
모집부문 채용부문 | Product2팀
| 업무내용 | 1) 현대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 운영 지원 : 결제 시 오류 수정, 개선사항 도출, VOC (민원) 대응 2) 쇼핑몰 등을 통한 결제 테스트 지원 및 상시 점검 3) 팀 공통 업무 및 비용 정산 업무 | 우대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기본자격 : 온라인 결제 이용 경험 / 원활한 금융 APP 사용 능력 우대사항 : 타 회사 근무 경험 및 유사 업무 경력 보유자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근무조건 근무조건 |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 근무지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8, 현대카드 본사 3관 | 근무시간 | 오전 8:30 ~ 오후 18:30 표준근무시간 범위 내 (일 8시간 기준) | 복리후생 |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서류마감일 | 2024년 04월 04일 (목) 오전10시 | 면접예정일 | 2024년 04월 05일 (금) 예정 | 온라인 간편지원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접수 * 지원 시 이메일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재 바랍니다. [예: 현대카드 OOO팀_홍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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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담당자 | ㈜ 제이앤비컨설팅 송설희 | 연락처 | 02-2098-1023 | 이메일 | sulhee@ijnb.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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