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2팀 온라인 결제 서비스 운영관리 채용

모집부문
채용부문Product2팀
업무내용

1) 현대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 운영 지원 : 결제 시 오류 수정, 개선사항 도출, VOC (민원) 대응

2) 쇼핑몰 등을 통한 결제 테스트 지원 및 상시 점검

3) 팀 공통 업무 및 비용 정산 업무

우대요건

학력 : 초대졸 이상

기본자격 : 온라인 결제 이용 경험 / 원활한 금융 APP 사용 능력

우대사항 : 타 회사 근무 경험 및 유사 업무 경력 보유자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근무조건
근무조건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근무지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8, 현대카드 본사 3관
근무시간

오전 8:30 ~ 오후 18:30 

표준근무시간 범위 내 (일 8시간 기준) 

복리후생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
서류마감일2024년 04월 04일 (목) 오전10시
면접예정일 2024년 04월 05일 (금) 예정
온라인 간편지원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접수
* 지원 시 이메일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재 바랍니다.
[예: 현대카드 OOO팀_홍길동]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제이앤비컨설팅 송설희
연락처02-2098-1023
이메일sulhee@ijn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