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시스템 운영 (IT기획)

에임즈인터내셔널코리아는 2006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억원, 매출액 40억, 사원수 4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33 (역삼동, 신도벤처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인사컨설팅, 교육 외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HR  시스템 운영

모집부문 :  IT 기획팀 (HR 시스템 운영)


담당업무

-  전사 인사시스템 및 연관시스템 관리

-  IT Biz 요구사항 분석/설계 & 개발 & ITO 협력업체 관리

-  정기&비정기 IT & 보안(개인정보) 감사 사전준비 및 대응

-  중/장기 프로젝트 PM/PL 역할 수행


필요 직무 경험

1.   HR 시스템 기본적인 운영/관리 경험

2.  Oracle , Mssql 등 RDBMS 활용 가능자 우대

3.  Java, .net등 다양한 환경의 어플리케이션 운영 관리 경험 

4.  시스템 운영 & ITO, 협력업체 인력관리 경험 


우대사항 

1.  PDSS(삼성 SDS 인사솔루션) 경험자 우대

2.  그룹웨어(PC(가온아이), 사내모바일플랫폼(유라클)) 경험자 우대

3.  유라클 MADP(Mobile App Development Platform) 운영/개발 경험 

4.  Web App(Java, Spring, .Net) 개발 경험 우대

5.  유통 관련 정산 프로젝트 및 운영/개발 경험

6.  중/장기(6개월이상) 프로젝트(PM/PL) 완수 경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