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요양서비스에 대해 궁금해 하는 고객들과 유선 상담을 진행해요.
ㆍ전화, 카카오톡으로 유입되는 고객을 응대해요.
ㆍ고객 문의 해결을 위해 유관부서와 소통해요.
VOC를 수집하고 WOW 포인트를 만들어요.
ㆍ고객 불편함을 파악하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요.
ㆍ고객 감동 포인트를 만들어 상담에 적용해요.
좋은 고객경험을 위한 구조화 작업을 진행해요.
ㆍ고객이 요양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응대 매뉴얼을 만들어요.
ㆍ팀원들과 고객 사례관리를 진행하고 유연한 상황대처능력, 상담기법을 공유해요.
스킬
ㆍCS, CX
핵심역량
ㆍ성실성, 윤리의식, 꼼꼼함,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어르신 응대와 관련된 경험이나 경력이 있으신 분
ㆍ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추고 계신 분
ㆍ시니어산업에 진정성이 있고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분
우대조건
ㆍCS/CX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의 빠른 환경 변화를 이해하고 적응할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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