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링㈜

고객경험실 (CS) 인재 영입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요양서비스에 대해 궁금해 하는 고객들과 유선 상담을 진행해요.

ㆍ전화, 카카오톡으로 유입되는 고객을 응대해요.

ㆍ고객 문의 해결을 위해 유관부서와 소통해요.

VOC를 수집하고 WOW 포인트를 만들어요.

ㆍ고객 불편함을 파악하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요.

ㆍ고객 감동 포인트를 만들어 상담에 적용해요.

좋은 고객경험을 위한 구조화 작업을 진행해요.

ㆍ고객이 요양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응대 매뉴얼을 만들어요.

ㆍ팀원들과 고객 사례관리를 진행하고 유연한 상황대처능력, 상담기법을 공유해요.


스킬

ㆍCS, CX


핵심역량

성실성, 윤리의식, 꼼꼼함,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어르신 응대와 관련된 경험이나 경력이 있으신 분

ㆍ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추고 계신 분

ㆍ시니어산업에 진정성이 있고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분


우대조건

ㆍCS/CX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의 빠른 환경 변화를 이해하고 적응할 수 있는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서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ㆍ 종합건강검진

ㆍ 1시간 단위 시차 사용

ㆍ 명절 상여금

ㆍ 사내동아리 운영

ㆍ 무인 편의점 운영

ㆍ 심리상담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유선 인터뷰 > 대면 인터뷰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