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글로벌 의료 기술 회사로, 정형외과, 외과, 신경학 및 척추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의료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 고객사 요청에 의해 서류 접수자에 한하여 기업명 공개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 포지션: Marketing Admin

  • 업무 내용

- 영업 직원과 고객간의 긴밀한 지원 및 조정

- 영업 활동 (주문/청구/마감 등) 지원

- 제품 / 고객 / 판매 현황 보고서 분석 작성

- 주문 프로세스, 제품 배송, 배송 관리 및 정기적 주문 활동 및 배송 추적

- 고객에게 제품 정보, 가용성 및 가격을 지침에 따라 제공하고 고객의 피드백 또는 불만 사항 접수하여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

- 판매 목적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형성 및 유지 관리

- 계약 / 수수료 / 현금 할인 / 재고 점검 등 IC 관련 업무 및 커뮤니케이션 지원

 

[자격요건]

- 4년제 대학 졸업

- 업무 상 기본적인 영어 활용 가능한 분 우대

-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가능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취업보호 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등)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단,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근무조건]
- 근무기간: ASAP  ~ 8개월

-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 계약직
- 급여조건: 최대 3,300 만 원
- 근무위치: 봉은사역 아셈타워

- 근무요일: 월~금요일 (주 5일)

- 근무시간: 09:00 ~ 18:00 (휴게 1시간)
- 복리후생: 통신비 지원, 재택 병행,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문의사항: 02-2051-9905 강승연 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