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ㆍ가맹점 매입매출 관리 (수발주 등 ) ㆍ사무보조 - 매입매출 기반 단순 계산서발행 등
- 가맹점 발주 체크 및 거래처 발주 - 가맹점 관리용 문서 작업 및 업데이트 (오픈프로세서 ,운영매뉴얼 등) 가이드는 회사가 문서틀 및 작성만 - 그 외 회사업무 서포트 등 ㆍ각 매장 별 매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데이터 분석하여 매장별 종합 컨설팅자료 생성 )
ㆍSNS , 네이버 플레이스 관리
ㆍ주 1회 소스 생산 보조 (박스 테이핑 등 단순)
초기3~4일정도는 현장근무 필요. ( 현장을 어느정도 알아야 업무하시는데 도움 )
우대사항
ㆍ욕심과 열정 있으신분 ㆍ문제해결 경험이 있으신분 ( 문제 발생시 실제 본인 주도적으로 해결했던 경험 )
ㆍ프랜차이즈 물류 및 사무보조 경험자
ㆍ경험이 없으시면 성장 하고싶으신분 (추후 성장함으로서 능력이 되면 다양한 업무 경험 가능)
ㆍExcel 등 활용하여 문서작성 및 데이터 통계 가능하신분
ㆍ숫자 계산
|
|
근무위치 : 본사 근무 (송파구 가락동)
인재에 대한 가치관 ㆍ본인 사업 또는 작은 장사라도 도전해보고 실패해본 경험이 있는 분
ㆍ추후 내 사업 하고 싶은 생각 있는 분 (사업 예행 연습 생각도 ok 리스크 없이 간접 경험)
ㆍ본인 자신의 한계가 없는 분 ㆍ항상 내가 틀릴 수 도 있다는 생각을 가진 오픈 마인드 이신 분
Ex) 기존의 경험이 이러니 이럴것이다 무조건적인 단정 X -> 모든 의견을 종합 수용하여 기존의 경험도 버릴 수 있는 분 -> 어떠한 숫자 검증이나 성공 사례 자료도 없이 내부적으로(우리끼리)만 좋다는 오류에 범하지 않는 분 ㆍ 주도적으로 성과를 내본 분
ㆍ 고객 중심 마인드 장착하신 분 (사용자 입장에서 생각 ) ㆍ불평불만 입에 달고 살지 않는 분
ㆍ정체되있지 않고 성장을 갈구하고 원하는 분
ㆍ문제 제기 또는 의견 제안시 숫자 데이터 or 해당 의견에 대한 성공사례를 일목요연하게 설명 할 수 있는 분
|
|
※ 초기 기업은 과정이 매우 힘듭니다. 매일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 내리락 할것이고 시행착오의 반복이 될 것 입니다.
이러한 과정은 기업이 자리를 잡고 생존하고 발전하는데 당연한 과정이며 개인의 성장에 엄청난 도움이 될것은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