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부문 업무내용 | 롯데백화점 안산점 內 롯데카드 금융센터 ★ 고객 대면 창구업무 1. 롯데백화점 구매 영수증 사후적립(엘포인트) 2. 기존/신규 롯데카드 고객 응대 및 사무처리 (유니폼 지급 / 은행업무와 유사한 창구 업무) | 우대요건 | 서비스마인드 보유자 | 필수조건 | 스케줄 근무 가능 有 (직원들끼리 내부 조율로 요일 변경은 가능) |
2. 근무조건 근무지 | 롯데백화점 안산점 內 롯데카드 금융센터 ( 4호선 중앙역 ) | 근무시간 | 주5일 스케줄 근무 (10:00 ~ 19:00) (월~일요일 중 2일 휴무, 법정공휴일 포함시 3일 휴무) | 복리후생 | | |
3. 급여조건 4. 전형방법 제출서류 | 첨부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 전송 → jnbcom@ijnb.com | 서류접수 | 5월 9일(목) 오후3시 마감 | 대면면접 | 5월 10일(금) 오전11시 면접 (서류합격자 한해 개별 통보) | 최종입사 | 5월 13일(월) 총2명 채용 → 파견직으로 근무 후 업무 우수자에 한해 롯데카드 종합계약직으로 조기 전환 가능 ?종합계약직 전환시 연봉 약 3,600만원 + 상여금 별도 적용 |
5. 당담자 담당자 | (주)제이앤비컨설팅 박지윤 대리 (타 업체 중복지원 불가) | H.P | 010-2425-1346 | 이메일 | jnbcom@ijnb.com (자사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 회신 요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