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Front Office

Guest Experience Expert,

Sr. Guest Experience Expert


사원 - 경력사원
( ○명 )

담당업무

체크인 / 체크아웃 등 객실 고객 서비스 운영 지원

ㆍ고객 관리 및 응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경력사원 3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인근거주자

ㆍ취업보호대상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야간근무 가능자

ㆍ외국어 : TOEIC(S&W), OPlc

ㆍ전공 : 호텔·관광경영학, 사회계열, 인문계열

At Your Service 

신입-경력사원
( ○명 )


담당업무

ㆍ내/외부 유선 응대 및 관리

ㆍ고객 서비스 운영 지원

ㆍ객실 예약 업무

ㆍ객실 고객 서비스 운영 지원

ㆍ고객 응대 및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경력3년↑


우대사항

ㆍ장애인

ㆍ영어가능자

ㆍ인근거주자

ㆍ취업보호대상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야간근무 가능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3년)

ㆍ외국어 : TOEIC, TOEIC(Speaking), OPlc

ㆍ전공 : 호텔·관광경영학, 사회계열, 인문계열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 12개월(정규직 전환 가능) 

ㆍ근무요일 : 주 5일 (탄력근무제) 

ㆍ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면접 후 결정) 

ㆍ근무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20 (하동) 코트야드메리어트수원 호텔 


복리수행

ㆍ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ㆍ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육아휴직, 남성출산 휴가

ㆍ퇴직금, 경조금, 자녀교육비,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임직원 교육비, 야간근로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임직원 할인

ㆍ신입 사원 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ㆍ구내식당,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샤워실, 흡연공간

ㆍ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부서장면접 > 평판조회 > 합격발표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ㆍ접수서류 : 잡코리아 이력서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