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주방 및 생활가전 상품기획 ㆍ시장/산업/기술 트렌드 및 고객/경쟁 관점 분석을 통한 제품 PRM 및 차별화 제품 전략 수립 ㆍ개발일정 준수를 위한 프로젝트 일정 관리 및 관련 부문 협업 리딩 ㆍ시장분석 및 신제품 사업성 분석 (경쟁력 확보할 수 있는 가격 관리) ㆍOEM 제조업체 관리 (소싱, 계약, 발주, 구매)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4년) 이상 ㆍ가전 카테고리 상품기획 유경험자 필수 (경력 5년 이상) ㆍ제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 경험 보유 ㆍ비즈니스 영어 가능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ㆍ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유효한 인사이트 도출 가능
우대사항
ㆍ중국어 가능자
ㆍ엑셀 및 파워포인트 활용 우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