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외국계기업으로 기업 名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지원자에 한해 공개 가능합니다.
┃모집분야
[ Marketing Assistant ]
※MKT Support -행사 준비 -홍보물 제작 지원 -계약서 작성 및 방명록, T&E 서류 준비 -CAPS (CNF, CON, SRF, INVI) -NEXT Vendor 생성 -Well design 부스 신청 및 물품 픽업 F/U -GRT 작성 -학회, 행사, 강연료 등 사후신고 및 비용처리 -MKT Dashboard 관리 및 업데이트 -비품 관리 및 영수증 처리
※Sales Support -IMS data 저장 및 업데이트 -BI report 기반으로 actual 기입 -재고리스트 관리 -Genesis Promotion 수량 체크 -Compliance Form 작성 및 승인 요청 -Brochure 주문 및 관리 (이후 비용 처리) -Agent Fee HRP Form 작성 -운송비 처리 -대리점 계약 및 계약서 저장, 카달로그 전달 -Long-term Consignment 취합 및 업데이트 -Vendor 생성 -Sample 공급 및 승인 관리
┃자격사항
- 대졸이상
- 마케팅, 영업지원, 학회 및 행사 준비, 홍보물 제작 관련 경력 우대 - 마케팅 직무 관심도 上 우대 (교내활동, 대외활동 및 우대) - 영어 독해, 이메일링 가능자 필수 - 영어 스피킹 가능자 우대 - OA 활용 가능자 우대 ( 인턴/단기/실습/아르바이트 등) - 즉시면접 및 출근가능자 우대
[최종합격시 경력 및 이력 증명서 제출]
┃근무조건
- 급여조건 : 연 3,000~3,200만원 협의 [세전] - 근 무 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삼성역 인근 본사)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09:00~18:00 - 복리후생 : 주5일, 4대보험, 연차, 명절선물, 경조사비 등 키스템프그룹사 복리후생 + 휴대폰요금 - 월 10만원 내 지원 (월정액, 부가가치세, 휴대폰 할부금 항목의 금액만 지원) - 기타사항 : 회사내규에 따라 OT수당 별도 지급 - 채용형태 : 키스템프그룹사 소속 7개월 계약근무
┃지원방법
- *** 1단계 : 지원 희망시 즉시 "010-2348-0816" 번호로 "삼성역마케팅_생년월일_성함_지원예정" 문자 전송 - *** 2단계 : 첨부된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 kistemp5190@naver.com로 이력서 발송 !
- 이력서 제목에 "삼성역마케팅_생년월일_성명_핸드폰번호" 기재 必
*이전에 키스템프그룹사 통해 입사지원해보신 적 있으신 분은 즉시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의사 있으신 분은 즉시 010-2348-0816으로 `성함_생년월일_삼성역마케팅` 문자주세요.
┃문의처
- 담당자 : 인재채용팀 김 혜 린 주임
- 직통전화 : 010-2348-0816 - 메일문의 : kistemp5190@naver.com ---------------------------------------------------------------- * 상기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의 채용조건은 회사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및 활용 동의 - 본 채용건에 최종 제출하신 입사지원서 상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당사 상시 채용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 본 채용건에 입사지원서 제출시 당사의 상시 채용 전형 과정에서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제출한 채용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안에 요청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당사는 채용합격 이전에 “계좌번호, 주민등록등본” 제출을 요청 하지 않습니다. 키스템프그룹을 사칭하는 보이스피싱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은 입사지원시 기입한 연락처로 개별통보(문자 또는 유선)하며, 전형방법 및 일정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응시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채용건에 기재한 개인정보는 입사시 인사업무(입사지원, 계약 및 입사처리)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지원하신 이력서는 채용 추천을 위해 키스템프 내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채용추천 비동의시, 인재채용팀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모든 채용절차는 취업규칙, 근로기준법 및 관련법규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 21조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 및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팀에 문의주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 -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180일까지 채용 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