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Better Foods Global HR 기획 및 운영 - Global 신사업 분야 조직/인력/인사제도/조직문화 기획 및 운영 - 담당 업무는 채용 과정에서 인터뷰 및 1on1 등을 통해 본인 협의 후 결정 - HR팀 업무 추진 방향 토의, 담당 업무 실행 프로세스 및 방안 수립 - HR 제도의 실행과 실행력 발휘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및 고도화 - 비즈니스 성장 관점에서 담당 HR 업무의 현안과 문제를 고민하고 발견하여 HR팀 토의 아젠다로 제안 (HRBP)
자격요건
ㆍ대기업, 스타트업, 컨설팅 회사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HR Project를 경험한 분 (3년 이상) ㆍGlobal HR 경험 및 역량을 보유한 분 ㆍ대안식품 Industry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유한 분 ㆍ비즈니스 및 조직/사람 관점에서 새로운 HR의 역할과 방식을 고민하고 HR 전문가로의 성장을 꿈꾸는 분 ㆍ팀워크를 우선하여 협업과 배려가 가능하고, 일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업무의 계획과 실행을 주도하는 분 ㆍ리더 및 동료들과의 원만한 소통과 합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