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의 Customer Experience팀에 오시면 이런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급변하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에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끼치며 고객 경험 트렌드를 리드하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회원 정책부터 서비스 품질 운영 관리,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사용성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합니다. - 기획, 개발 등 여러 유관부서들과 서비스 정책 프로세스에 참여하고,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서비스 컨텐츠 플랫폼에 최적화된 회원 정책/서비스 운영 관리/ 고객 CS 커뮤니케이션 매니징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전략을 수립/실행하고 있습니다.
* TVING team의 성장 스토리 보기 [주요 업무] 1)회원/서비스 정책 및 운영 관리
-약관, 공지, 대외 기관, 민원 등 회원 정책 운영 및 대응 -해지환불,보상, 인증, 결제 등 회원 운영 정책 검토 및 이슈 관리
2)고객 CX 사용성 개선 -고객의 주요 여정 프로세스 CX 정책 점검 및 사용성 개선 -고객CX 개선을 위한 타 서비스 및 고객 데이터 분석 기반 인사이트 도출 기획 -장애/품질 VOC 모니터링 및 이슈 대응 관리
3)고객 CS 품질 관리 -고객센터 품질 운영 관리 -고객센터 효율화 및 운영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 수시 운영 -고객 VOC 리포팅 및 분석 관리 -고지/FAQ 등 고객 안내 가이드 배포 및 대고객 대응 전략 수립
[자격요건] - 전문학사 학위 이상을 보유하신 분 (전공 무관) - CS 관리 운영 또는 서비스/프로젝트 운영 경력 3년 이상을 보유하신 분 (디지컬 기반 사업 서비스 운영 및 CS 매니징 운영 경험) - 내/외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빠른 이슈 판단 및 문제 해결의 적극적 대응 역량을 보유하신 분 - 프로젝트 운영 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방송, 영화, 디지털 컨텐츠 등 컨텐츠 및 OTT에 대한 경험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리포팅 및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기획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센터 운영 및 관리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프로젝트 서비스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JIRA, Confluence 등 협업툴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디지털 트렌드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컨텐츠/엔터테인먼트/ OTT 등 플랫폼 기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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