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서울C 국제처 글로벌교육지원팀 

기간제 근로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외국인 유학생 관리
( ○명 )

서울캠퍼스 국제처 글로벌교육지원팀에서 함께 근무할 분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 국제처 글로벌교육지원팀 외국인 학생 관리 및 지원 업무 보조


2. 채용인원 : 0명


3. 근무부서 : 서울캠퍼스 국제처 글로벌교육지원팀


4. 지원자격

   가. 영어 가능자

   나. 컴퓨터 활용(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가능자 

   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자)

   라. 공무원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마.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5.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 : 서류심사를 통과한 면접 대상자에게 유선으로 시간, 장소 공지


6.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본교 지정 양식 ? 첨부 참조)

   나.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석사학위소지자는 학부성적증명서도 제출)

   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첨부참조)

   ※ 추후 최종합격자에 한해 주민등록등(초본) 및 각종 증명서 등 증빙서류 추가 제출

 

7. 제출방법 : 첨부한 양식을 작성하여 email 제출

   가. 제출처 : isss0216@khu.ac.kr 

   나. 메일제목 : 국제처 글로벌교육지원팀 기간제 근로자 지원(지원자 성명)

       · 제출서류 일체를 순서대로 스캔하여 이메일로 송부

       · 제출서류 원본 및 추가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해 제출


8. 접수기간 : 2024.03.28.(목) ~ 4.14(일) 23:59


9. 채용조건

   가. 처우 : 1년 단위 계약직으로 임용함(최장 2년까지 임용 가능함)

   나. 근무시작 예정일 : 2024.05.01.(금) 예정 / 근무시작일은 변동될 수 있음

   다. 급여 : 월 2,100,000원(세전)

   라. 복지 : 4대 보험. 기타 복지는 본교 규정에 의함

   마. 근무시간 : 월~금 09:00~17:30

   바. 기타 : 방학 중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제 시행

10. 문의처 : 서울 국제처 글로벌교육지원팀(02-961-0216 / 0920 / 2206)

   ※ 지원자에 대한 개인정보는 임용 절차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서류 전형시 허위가 발견될 시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나. 서류전형 결과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관련 안내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