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업무내용 ■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내/외국인 대상 인바운드 상담업무 ㄴ 영어상담, 한국어상담 병행
①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동호로 (3호선 동대입구역)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②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 근무 * 3교대 로테이션근무 : 07:00~16:00 / 14:00~23:00 / 22:00~07:00
③ 급여조건 : 연봉 2,800~3,200만원
■ 지원자격 ■ * 3교대 스케쥴 근무 가능자 * 근거리 거주자 (편도 1시간 30분 이상 소요거리 거주자 지원 불가) * 호텔근무 경험 또는 서비스업 유경험자 우대 * 영어 인증 보유자 우대 가. OPIC IM2, OPOC IM3, 무역영어/TOEIC 스피킹 6급 이상 보유도 가능 나. 상기 영어능력에 준하는 영어 스피킹, 라이팅 가능한 자
| | | | 고객 | | | | 고객 상담 |
[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_Service By Silla) ] (내국인, 외국인 대상) - 호텔 투숙 고객의 요청/문의 사항 접수 및 처리 업무
- 호텔 대표전화를 통한 호텔 이용관련 문의 응대 업무
※ 영어상담, 한국어상담 병행상담 ※ 호텔 프론트/데스트/컨시어지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여 진행되는 업무 아님 ※ 유니폼, 유니화 지급
| 00명 | - 상단의 [지원자격] 참조 |
---|
근무시간 및 장소 |
- 근무조건 : 월~일 중 주 5일 스케줄 근무 (주 40시간) ㄴ 07:00~16:00, 14:00~23:00, 22:00~07:00 (3교대 로테이션) ※ 입사 2~3개월간 07시조,14시조 근무 후 업무적응에 따라 22시조 진행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3호선 동대입구역 부근) | 급여조건 |
- 계약조건 : TCK 정규직
- 급여조건 : 연봉 2,800~3,200만원
※ 입사 첫달 축하금 10만원 지급 ※ 심야 근무 수당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 근무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특급호텔 동종업무 최고 대우 ※ 근속 개월에 따른 급여 인상 및 승진 기회 제공 ※ 매달 프로모션, 매년 어워드 시상 및 상품권 제공
|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연금 별도, 연차, 경조사 지원, 산전후 휴무 -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 사내 동호회비 지원 - 콘도미니엄이용 가능, 산업안전보건법 기준 건강검진 -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 -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 - 장애인 지원금 지급(월 5만원-15만원, 근속 기간별 차등 지급)
| 서류마감 |
- 04월 05일(금) 오전 07시 30분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 면접일정 |
- 04월 01일(월), 03일(수), 05일(금) 오후 3시~ ★ 화상면접으로 진행 / 면접시 영어테스트 진행
| 교육일정 |
- 4/8일(월)~4/19일(금) / 평일 10일 / 11:00~20:00 - 교육비 : 일 50,000원(식대포함), 교육수료 후 15일 이상 정상 근무시 지급
| 지원방법 |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8944-4493으로 [신라호텔/성함/나이/거주지] 보내주세요~!!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 또는 개인이력서 e-mail 접수
|
- 담당자 : HR사업부 채용담당자
-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때 ‘신라호텔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1 / 010-8944-4493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