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파트너스

[서울 중구 / 서대문역5호선]


NH농협은행 빌딩 안내데스크 직원 모집

『농협파트너스』는 2000년 농업인의 땀과 노력의 산출물인 농협자본으로 설립된 농협중앙회 자회사 입니다. 경제사업지원, 보안, 경비, 파견, 시설관리, 금융후선업무, 컨텍센터, 토탈클린을 운영하는 전문회사입니다.  

『농협파트너스』는 업무활동기준을 윤리규범에 두고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가치있는 경영을 통해 성과를 나누는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안내데스크 ( ○명 ) 

○ 근무조건 

근무기간 : 1년이상

  • 근무요일 : 주5일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ㆍ근무시간 : (2개조) 평일 08시~17시 or 09시~18시  / 일별 실근무 6시간 (휴게시간 3시간)
  • 급여사항 : 월급 240만원  / 6개월 이상부터 근속기간별 근속수당 추가지급 (최대 25만원)
  • ㆍ복리후생 :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퇴직연금,연월차수당,
  •                    / 각종 경조금 및 경조휴가, 근무복 지급, 명절 선물 및 차례보조비 지급

  • ○ 담당업무
    ㆍ내방객 안내 서비스 업무
    ㆍ행사 관련 인원 통제 및 안내 업무
  •  
  • ○ 자격요건
    ㆍ서비스 마인드 있으신 분
    ㆍ신용정보 이상이 있는 자는 근무 불가 

    ㆍ학력 : 학력 무관

    ㆍ경력 : 신입·경력 무관


    ○ 우대사항

    ㆍ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 추가 수당 지급)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이력서 지원해주시면, 검토 후 면접일정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최종불합격 지원자가 당사의 요구에 의거 채용관련 서류를 직접 제출하였을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습니다.

     1. 반환서류 : 채용과정에서 제출한 서류 및 자료

                   (채용사이트, 홈페이지, 전자우편에 의한 제출서류는 제외)

     2. 반환가능기간 : 채용여부 확정일 이후 180일 이내(180일 초과서류는 모두 파기)

     3. 반환신청절차

        1) 채용담당자에게 신청

        2) 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