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CS 전화 상담 - 온라인 게시판 고객 상담 (인바운드 고객응대) - 주문관리 - 반품 / 교환 업무 처리 - 재고 및 출고 물류 관리 - CS 고객관리팀 운영 및 프로세서 구성 - CS데이터 관리 및 수집 - 상품, 배송 이슈 등 특이사항 모니터링
자격요건
- 학력 : 2년제 이상 대학 졸업 - 경력 : 여성의류 쇼핑몰 CS 고객상담 3년 이상 경력 *경력에 따라 연봉 협상 모두 가능합니다.
우대사항 - 고객 서비스마인드 우수한자 - 유관련업무 3년 이상 경력자 - 의류 쇼핑몰 경력 우대, 인플루언서 쇼핑몰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 - 페이앱, 카페24 활용 가능자 우대 - 엑셀 고급 능력 보유자 - 포토샵 활용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 즉시 출근 가능자 - 장기 근무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