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문의 게시판 및 채팅 & 전화 상담 ㆍ주문취소 및 반품 / 환불 등의 운영 업무
ㆍ인바운드 콜 질의 응답 및 관리
ㆍ이슈에 따른 인바운드콜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사원 ~ 대리 ㆍ학력무관, 경력무관
ㆍ긍정적인 마인드로 장기 근무 가능한 분
ㆍ엑셀 활용 가능한 분
우대사항
ㆍ문의에 맞는 올바른 답변 작성이 가능한 분
ㆍ쇼핑몰 고객센터 및 CS QC, QA 업무 경험자 ㆍ카페24, 사방넷,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사용 경험자
ㆍ소통능력이 뛰어난 분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