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Office admin 업무 (70%) - 총무 업무 관리 - 사무실 관련 청구서 처리(전화, 주차, 퀵서비스, 발렉스 등) - 구내식당 관리, 외부 공급업체와의 연락 담당 - 회사 사교 행사 조직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포럼,참여 이벤트, 송년회, 타운홀 미팅 등) - 인사팀 업무 지원및 조직 문화 관련 활동 지원
* 비서업무(30%) - 대표이사 행정 지원및 미팅을 위한 자료 정리 - 회의, 약속, 케이터링, 회의 지원 준비 및 조정 - 관리팀의 오프사이트 출장 및 세부 이벤트 계획 수립 담당
자격요건
| - Office admin 또 HR 관련 경력 1년 이상자 (인턴 경력도 가능) - Business English 가능자 -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 1년 계약직 (역량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경력사항 상세 기재된 국영문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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