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Office admin & 비서 (계약직)


외국계- Office admin & 비서 (계약직)

 

담당업무

Office admin 업무 (70%)
 
총무 업무 관리
 - 
사무실 관련 청구서 처리(전화, 주차, 퀵서비스, 발렉스 등)
 - 
구내식당 관리,  외부 공급업체와의 연락 담당
 - 
회사 사교 행사 조직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포럼,참여 이벤트, 송년회, 타운홀 미팅 등)
 - 
인사팀 업무 지원및 조직 문화 관련 활동 지원

* 비서업무(30%)
- 대표이사 행정 지원및 미팅을 위한 자료 정리 
회의, 약속, 케이터링, 회의 지원 준비 및 조정
관리팀의 오프사이트 출장 및 세부 이벤트 계획 수립 담당 


자격요건                                                            

- Office admin 또 HR 관련 경력 1년 이상자 (인턴 경력도 가능)

Business English 가능자  
-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1년 계약직 (역량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경력사항 상세 기재된 국영문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 이력서양식

ms워드로 작성한 국영문이력서및 자기소개서 ( 상세경력 기재요망)

* 접수방법

- biz3@linkonbiz.co.kr 로 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