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온비즈

외국계- Office admin & 비서 (계약직)

링크온비즈는 2016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2억, 사원수 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9길 38 (구로동, 에이스테크노타워Ⅲ)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경영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외국계- 

Office admin & 비서 (계약직) 



Office admin 업무 (70%)
 
총무 업무 관리
 - 
사무실 관련 청구서 처리(전화, 주차, 퀵서비스, 발렉스 등)
 - 
구내식당 관리,  외부 공급업체와의 연락 담당
 - 
회사 사교 행사 조직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포럼,참여 이벤트, 송년회, 타운홀 미팅 등)
 - 
인사팀 업무 지원및 조직 문화 관련 활동 지원

* 비서업무(30%)
- 대표이사 행정 지원및 미팅을 위한 자료 정리 
회의, 약속, 케이터링, 회의 지원 준비 및 조정
관리팀의 오프사이트 출장 및 세부 이벤트 계획 수립 담당 

 

 

   

 



- Office admin 또 HR 관련 경력 1년 이상자

   (인턴 경력도 가능)

- Business English 가능자  

-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 1년 계약직

 (역량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경력사항 상세 기재된 국영문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1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1년 계약직 (역량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근무지 : 서울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2차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상시채용

접수방법 : biz3@linkonbiz.co.kr로 송부

경력사항 상세 기재된 국영문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링크온비즈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