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IT아카데미] 

학사관리/고객응대 직원 채용

㈜코리아아이티아카데미 노원은 2022년에 설립된 IT분야 취업 교육기관으로 4차산업혁명에 맞춰 앞서가는 IT인재를 양성하는
수준높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자격증 취득과 누구나 할 수 있는 취업에 급급한 근시안적인 IT교육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사람간의 소통을 중시하는 IT분야의 문화를 아우를 수 있는 IT업계 전문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코리아IT아카데미가 추구하는 교육 철학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채용요건

담당업무

ㆍ방문고객응대 및 안내

ㆍ매출관리(결제 및 환불)

ㆍ시간표 및 학생배정관리


자격요건

ㆍ학력무관/경력무관

ㆍ밝은 미소의 소유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일시 : 월~금 (격주 2교대)

                    9:00~18:00 / 13:00~22:00

ㆍ계약형태 : 정규직

ㆍ연봉정보 : 2500만~3000만 (면접 후 결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