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Product Operations Assistant

[ 우리는 이런 일을 합니다 ]

- 디지털 헬스케어 관련 외부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찾고, 제품 및 서비스의 매출 증대를 위해 필요한 업무를 해요.

- 제품 및 서비스 설치와 사용 교육을 통해 고객의 이해를 높여, 제품 및 서비스의 효율적 사용을 도와요.

- 라이프시맨틱스의 제품 및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요.


[ 우리는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 다양한 내부, 외부 파트너사와 협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유연하게 해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필요해요.

- 고객의 피드백을 취합하고 문제를 정의하여 제품 조직에 전달할 수 있는 눈을 갖추고 있어야 해요.

- 라이프시맨틱스의 최전선에서 사업의 성공을 위해 외근도 마다하지 않으며, 회사 차량의 운전이 가능해야 해요.


[ 이런 분이면 더 좋습니다 ]

- IT 또는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의 운영 업무를 경험하신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협업 부서와의 논리적이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한 가지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자신의 경험을 새로운 환경에 맞게 적용하실 수 있으신 분

- 업무 및 프로젝트에 오너십과 책임감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가실 수 있는 분


[ 혜택 및 복지 ]

- 부서별 시차출퇴근(8시~10시 출근) - 전용 사옥 사용(사옥 내 전용 헬스장, 안마의자, 옥상정원 등 휴게공간 운영) - 임직원 전용 사내 카페 운영(음료, 샌드위치, 스낵 등) - 각종 경조사비 및 명절선물 지급 - 매년 기본건강검진, 2년마다 종합건강검진 지원 - 필요한 사무용품을 포함한 웰컴키트 제공(최신 노트북/PC, 장비 및 사무용품)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회식 및 야근 강요 없음 - 자유로운 복장(TPO 고려) - 자기계발 지원(도서구입, 세미나, 교육 비용 지원) - 저녁식사 제공

※ 위 내용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채용절차 안내

- 서류전형 > 인터뷰(역량면접/컬쳐 핏) >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 채용프로세스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인터뷰 안내는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연락드리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인터뷰 결과는 합격/불합격 여부 상관없이 모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신체장애우분들은 관련 서류 제출 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제출 서류 및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