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신세계백화점 통합콜센터_시간 택1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문의처문의처

채용담당자 : 010 - 4135 - 7981 
궁금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구분 모집요강
주요업무
"영등포역" 신세계 백화점 통합 콜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 신세계 백화점 콜센터 대표번호 상담
- 점포 매장 연결 및 입점 브랜드 안내
- 사은 행사 및 상품권 사용 안내
- 모바일 APP 안내 등

-
고용조건
효성ITX(주) 정규직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근무시간
[365센터 / 월 ~ 일 中 5일 스케줄 근무 / 주말 포함]

● 1조 10:30 ~ 19:30 (월 2 ~ 3회 11시 ~ 20시 / 11시 30분 ~ 20시 30분 근무)

● 2조 11:30 ~ 20:30 (월 1회 11시  ~20시 근무)


※ 근무 파트 선택 지원 가능
급여 및
복리후생







-

기타사항
** 면접안내 사항 및 교육일정 **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진행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  


* 교육일정 : 평일 4일 (교육 시간 : 10시 ~ 18시)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및 교육비
30,000원/일 지급

--
근무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오피스 B동
-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이용 (도보 5분 거리)

주 5일제 근무(월~금) / 09:00~18:00
 
-
  ○ 공통조건 : 신용등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접수방법: 온라인 지원 / 간편 지원 / 입사양식 다운 메일접수 (개인양식가능) 중 선택
- 접수기간:
 채용시까지 수시접수중 입니다 (수시접수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 채용일정:
 담당자가 연락드려 지정된 면접일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자 통보예정
- 문의사항: 010 - 4135 - 7981 / 지원 후 문자보내주시면 빠른회신드리겠습니다


* E-mail : csmkor@empas.com
(메일 지원시 "신세계백화점 통합콜센터_시간 택1"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