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모집요강 |
주요업무 |
"영등포역" 신세계 백화점 통합 콜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 신세계 백화점 콜센터 대표번호 상담
- 점포 매장 연결 및 입점 브랜드 안내
- 사은 행사 및 상품권 사용 안내
- 모바일 APP 안내 등
- |
고용조건 |
효성ITX(주) 정규직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
근무시간 |
[365센터 / 월 ~ 일 中 5일 스케줄 근무 / 주말 포함]
● 1조 10:30 ~ 19:30 (월 2 ~ 3회 11시 ~ 20시 / 11시 30분 ~ 20시 30분 근무)
● 2조 11:30 ~ 20:30 (월 1회 11시 ~20시 근무)
※ 근무 파트 선택 지원 가능
- |
급여 및
복리후생 |
-
|
기타사항 |
** 면접안내 사항 및 교육일정 **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진행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
* 교육일정 : 평일 4일 (교육 시간 : 10시 ~ 18시)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및 교육비
30,000원/일 지급
-- |
근무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오피스 B동
-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이용 (도보 5분 거리)
주 5일제 근무(월~금) / 09:00~18: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