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 매니저 챕터장

23년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된 카닥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 하였습니다.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량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0명 )

주로, 이런 일을 합니다.

카닥 PM 챕터 리드

카닥 서비스(수리 / 타이어 / 엔진오일 / 보험 ) Product Manager

서비스별 고객 / 시장 분석을 통한 프로덕트의 방향 제시 서비스 기획

개발자, 디자이너, 운영 마케팅 사업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리드

 

이런 분을 찾습니다!

모바일앱 서비스의 PO / PM 경력을 5 이상 갖추신

- PM 조직 리더로서 경험을 보유하거나 리더십 역량을 보유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실 있는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논리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가진

자동차 산업 분야에 제공할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신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 GA, Appsflyer, Amplitude 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신

서비스의 기획부터 출시, 운영 전체 사이클을 경험해 보신

자동차,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 경험 또는 O2O 플랫폼 경험이 있으신



[근무환경 및 복지]
- 근무환경
 · 자율출퇴근제 운영 (8시 ~ 10시 출근)
 ·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랩탑 및 주변기기)
 · Slack, Notion, Google Drive 등 업무 Tool 사용- 복리후생
 · 무제한 휴가
 · 중식/석식 지원 (개인별 법인카드 지원)
 · 커피/음료 지원
 · 근속 2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년 전직원 종합검진 지원
 · 외근 또는 야근시 교통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사내추천 프로그램 운영
 · 카닥몰(자동차 용품) 직원가 할인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