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H&C Network)
ㆍ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ㆍ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불합격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온라인 채용사이트(잡코리아, 알바몬 등)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ㆍ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를 작성하여 상기 공고의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이내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ㆍ당사는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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