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자격 : 신입(사원, 팀원급) | | ▣ 담당업무 | ○ 이용자 보호 업무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리체계 수립, 이용자 보호 법규 준수 점검, 이용자 피해 예방 대책 마련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련 프로세스 및 정책 수립 ▶ 온라인 교육자료 제작, 대외기관 대응(자료 작성 및 제출)
○ VOC 민원 처리 ▶ 센터/대외민원 현황 공유 및 실적 관리 ▶ 사전/사후 VOC 재발 방지 대책 마련 ▶ 각종 민원 대응 및 협의 방안 제시 ▶ 망별 정책 확인 및 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공지 |
▣ 근무형태 : 정규직
▣ 처우 ○ 초임 : 연봉 3,500만원(세전)
▣ 근무지역 ○ (04526) 서울 중구 세종대로 50 흥국생명빌딩 7층 한국케이블텔레콤(남대문로4가) ▶ 서울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에서 800m 이내 ▶ 서울 1,2호선 시청역 7번 출구에서 500m 이내 |
▣ 우대사항
▶ 홈페이지, SNS 등 온라인 서비스 운영/기획 경험자 (고객, 서비스, 상품 관련 프로세스 운영/기획자) ▶ 포토샵 등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영상 편집 및 제작 가능자 ▶ HTML 활용, 오피스 프로그램 기본 기능 사용 가능자 ▶ 상경계열, 경영학 전공자 |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OA 활용 능력 우수자 ▶ 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
|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