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KCT 모바일사업팀 

고객관리 업무 담당자 채용(정규직)

㈜한국케이블텔레콤은 2006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29억 6,200만원, 매출액 928억 2,294만원, 사원수 90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세종대로 50 (남대문로4가, 흥국생명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기통신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관리 
( ○명 )

▣ 지원자격 : 신입(사원, 팀원급) 
▣ 담당업무

    이용자 보호 업무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리체계 수립, 이용자 보호 법규 준수 점검, 이용자 피해 예방 대책 마련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련 프로세스 및 정책 수립
      ▶ 온라인 교육자료 제작, 대외기관 대응(자료 작성 및 제출)

   ○ VOC 민원 처리 

      ▶ 센터/대외민원 현황 공유 및 실적 관리
      ▶ 사전/사후 VOC 재발 방지 대책 마련
      ▶ 각종 민원 대응 및 협의 방안 제시
      ▶ 망별 정책 확인 및 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공지 


▣ 근무형태 정규직 


▣ 처우 

   초임 : 연봉 3,500만원(세전) 


▣ 근무지역 

   ○ (04526) 서울 중구 세종대로 50 흥국생명빌딩 7층 한국케이블텔레콤(남대문로4가)

     ▶ 서울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에서 800m 이내

     ▶ 서울 1,2호선 시청역 7번 출구에서 500m 이내

 

▣ 우대사항

 ▶ 홈페이지, SNS 등 온라인 서비스 운영/기획 경험자

     (고객, 서비스, 상품 관련 프로세스 운영/기획자)

 ▶ 포토샵 등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영상 편집 및 제작 가능자 

 ▶ HTML 활용, 오피스 프로그램 기본 기능 사용 가능자 

 ▶ 상경계열, 경영학 전공자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OA 활용 능력 우수자
 ▶ 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