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마케팅 자동화 환경 구축 - IT개발자, 데이터사이언티스트와 협업하여 TV 등 제품 판매에 기여하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환경 구축 리드 ※ 마케팅자동화 : 사업 성과/판매에 영향을 주는 사내/외 각종의 데이터 (예: 광고, 세일즈, 판촉 데이터 등)를 통합 Actionable 인사이트 도출 가능한 인프라 셋업 및 활용 - 사내 마케팅 자동화 인프라 고도화(기존 인프라의 보완점 개선) 및 활용성 강화 - 데이터 기반 사업 인사이트 도출 목적의 분석 프레임웍/전략 방향 기획 (data 기반 머신러닝, 클러스터링, 네트워크 분석 방향을 데이터사이언티스트와 논의/개발)
자격요건
ㆍ전공 : 전공 무관 (마케팅, 통계학, Data Analytics 유관 전공 학/석/박사 우대) ㆍ필요직무경험 - 3년 이상 디지털마케팅/데이터 분석 리포팅/대시보드 등 관련 업무 담당 - 대시보드, 모델링, 분석 리포팅 중 1개 이상 업무 경험하신 분
ㆍ학위 : 학사 이상 ㆍ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최소 관련 경력 3년 이상 보유자
우대사항
ㆍ어학 : 원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ㆍ직무경험 - 프로젝트 PM (컨설팅) 역할 경험 -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SQL, Excel, R, Python, Cloud경험(GCP, AWS, Azure), BI(Tableau등) 경험자 우대 ㆍ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전형 중 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