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사업본부] 마케팅자동화 환경 구축을 위한 

데이터 전문가 모집(디지털마케팅)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마케팅 

담당업무

ㆍ마케팅 자동화 환경 구축

    - IT개발자, 데이터사이언티스트와 협업하여 TV 등 제품 판매에 기여하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환경 구축 리드

    ※ 마케팅자동화 : 사업 성과/판매에 영향을 주는 사내/외 각종의 데이터 

       (예: 광고, 세일즈, 판촉 데이터 등)를 통합 Actionable 인사이트 도출 가능한 인프라 

       셋업 및 활용

    - 사내 마케팅 자동화 인프라 고도화(기존 인프라의 보완점 개선) 및 활용성 강화

    - 데이터 기반 사업 인사이트 도출 목적의 분석 프레임웍/전략 방향 기획

       (data 기반 머신러닝, 클러스터링, 네트워크 분석 방향을 데이터사이언티스트와 논의/개발)


자격요건

ㆍ전공 : 전공 무관 (마케팅, 통계학, Data Analytics 유관 전공 학/석/박사 우대)

필요직무경험

    - 3년 이상 디지털마케팅/데이터 분석 리포팅/대시보드 등 관련 업무 담당

    - 대시보드, 모델링, 분석 리포팅 중 1개 이상 업무 경험하신 분

학위 : 학사 이상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최소 관련 경력 3년 이상 보유자


우대사항

ㆍ어학 : 원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ㆍ직무경험

    - 프로젝트 PM (컨설팅) 역할 경험

    -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SQL, Excel, R, Python, Cloud경험(GCP, AWS, Azure),

       BI(Tableau등) 경험자 우대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전형 중 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3. 26 ~ 2024. 04. 14  23: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