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데이터엔지니어 - TV 등 제품 판매에 기여하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환경 구축 리드 : 고개 데모, 행동 및 경험 데이터 수집 및 프로세싱, data product 개발/시각화 ㆍ데이터사이언티스트 - growth hacking을 통한 always-on marketing optimization (Targeting, KPI, 고객 접점 최적화등) - 마케팅 분석 프레임/data product/시각화 방향성 제시 - Structured & Unstructured data 기반 머신러닝, 자연어처리, 클러스터링, 네트워크 분석 방향 도출 - 통계 / AI / ML 기술을 활용한 예측 모델링, 추천시스템 등 리드, 개발자 협업
자격요건
ㆍ전공 : 전공 무관 (전산학, 통계학, 데이터 사이언스, 컴퓨터 사이언스 등 Data Analytics 유관전공 학/석/박사 우대)
ㆍ필요직무경험 - 3년 이상 데이터 프로젝트 또는 Data Analytics 실무 경험 (비즈니스 현업 문제에서 출발하여 Data gathering, cleaning, analysis/modeling, delivery, model management 활용 경험) - 대시보드, 모델링, 분석 리포팅 등 데이터 프로덕트의 설계, 운영, 관리 중 1개 이상을 경험하신 분 - 원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ㆍ학위 : 학사 이상 ㆍ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최소 관련 경력 3년 이상 보유자
우대사항
ㆍ어학 : 원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ㆍ직무경험 :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SQL, Excel, R, Python, Cloud경험(GCP, AWS, Azure), BI(Tableau등) 경험자 우대 ㆍ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전형 중 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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