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틀팍스 IT개발본부 온라인기획팀 경력직 채용


회사소개

(주)리틀팍스는 애니메이션 동화를 활용한 영어 교육을 지향하는 영어 교육 전문 회사입니다. 리틀팍스의 소망은 누구나 자유롭게 영어를 듣고, 말하고, 읽고,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그 과정이 힘들지 않고 재미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모국어를 배울 때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노출되고, 또 동화책으로 살아있는 표현을 배웠던 것처럼 영어도 차고 넘치게 보고 들으면 자연스럽게 실력을 키울 수 있다는 교육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0년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학습 사이트인 리틀팍스(www.littlefox.co.kr)를 오픈한 이후부터 현재까지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동요 총 4,500여 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도 월요일~금요일 매일 1편씩 추가로 발표하고, 서비스를 APP으로도 확대하였습니다.

2003년에는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를 기반으로 6년 커리큘럼을 자체 개발하여 어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전국 60여개 센터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2012년 글로벌 서비스(www.littlefox.com)를 오픈하였으며, 현재 미국, 폴란드, 중국, 베트남, 멕시코 등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한국기업인 리틀팍스가 제작한 콘텐츠로 영어를 학습하고 있습니다.

2015년 리틀팍스중국어 사이트(chinese.littlefox.com/ko)와 APP을 오픈하여 중국어 학습도 돕고 있습니다. 현재 총 1,000여 편 중국어동화, 동요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요일~금요일 매일 1편씩 추가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CJ O Shopping, GSshop 등 홈쇼핑을 통해 교육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KT Olleh TV, SK B tv, LG U+ TV 등에 콘텐츠를 VOD로 제공하는 등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2018년 기준 연매출 100억을 달성하고, 최근 3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리틀팍스와 함께 영어 교육의 새시대를 열고,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눌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조직구성

리틀팍스 조직은 각 업무역할에 따라 애니메이션창작본부, 컨텐츠개발본부, 어학원사업본부, IT개발본부, 사업개발 및 지원본부, 총 5개 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약 8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창작본부
스토리기획운영팀
제작팀
애니기획팀
사운드디자인팀
컨텐츠개발본부
컨텐츠개발1팀
컨텐츠개발2팀
어학원사업본부
운영지원팀
HR팀
대치센터(직영점)
IT개발본부
온라인기획팀
디자인팀
개발팀
앱개발팀
DB팀
시스템운영팀
사업개발 및 지원본부
서비스운영팀
경영지원팀

담당업무

온라인기획팀
  • 운영 서비스 개선 기획
  • 신규 서비스 기획
  • 서비스FLOW 작성, 정책 정의, 화면 설계, 기능 정의, 이슈 정리
  • 프로젝트 관리 및 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공통역량

(리틀팍스 직원이

갖추어야 하는 기본 역량)

  • 자기주도 : 계획/실행/보고의 모든 업무 과정을 자발적 의사에 따라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자세
  • 책임감 :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최선을 다해 업무를 완수하는 자세
  • 의사소통 능력 : 상호 존중과 상대방의 특성을 고려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의사를 전달하는 능력
  • 변화와 혁신 : 시장의 흐름과 회사/조직/업무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능력
  • 전문지식 : 해당 직무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데 필요한 전문적 지식의 보유 및 활용
  • 자기개발 :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려는 자세

직무역량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갖추어야 하는 역량)

  • 경력 7년 이상 (팀장의 경우 10년 이상)
  • 서비스 구축 리딩(PM/PL) 경험 2회 이상 (포트폴리오에 별도 명시)
  • 웹/앱 서비스 기획 및 Admin 기획 가능자
  • 유관부서와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우대사항
  • SI/웹에이전시 경험
  • 교육 서비스 기획 경험
  • 팀장 경험 

조직문화

리틀팍스는 구성원들의 행복을 중요시 합니다.
직원이 행복해야 좋은 콘텐츠가 나오며, 고객에게 전해지리라 믿기 때문입니다.
이에 크게 5가지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녁이 있는 삶
  • 주 52시간 근무제 이야기가 나오기 전인 2016년 상반기부터 10분 단축근무를 시행하였습니다. 그 다음해도 10분, 2021년 10분 단축 근무를 추가하여 현재는 30분 단축 근무를 시행중이며, 가능하면 근무 시간을 줄여나가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제도가 유명무실해지지 않도록 업무량을 조절하는 등 경영진이 의지를 가지고 진행하고 있어 실제 많은 직원이 정시출근 정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 8시, 9시, 10시 출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차출퇴근제를 도입하여 유연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휴가가 있는 삶
  • 연차 사용이 자유롭습니다. 미리 업무를 조절한다면 1주 이상의 장기 휴가도 사용할 수 있는 분위기며, 당일 갑작스런 사정으로 인한 연차 사용 등에도 유연합니다. 또한 직원들의 개인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반차/반반차 제도도 운영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도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고 복직도 당연히 보장하고 있습니다.
보상이 있는 삶
  • 회사의 매출액과 이익이 증가하는데는 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생각에, 2014년 상반기부터 성과급 제도를 운영하여 성과 발생 시 이익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명절 귀향비여름 휴가비도 지급하고 있으며, 건강보험공단의 기본검진과는 별개로 종합건강검진(입사 다음 해부터, 30세 미만 3년에 1회, 45세 미만 2년에 1회, 45세 이상 연 1회)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존중이 있는 삶
  • 직급체계가 없는 수평적인 회사는 아닙니다. 하지만 Top-down 방식의 업무를 지양하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낼 수 있는 분위기이고, 실제 그 의견을 충분히 듣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서간에도 서로 존중하며 부드러운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회사 전체 분위기 입니다.
든든함이 있는 삶
  • 즐겁게 일하기 위해서는 일단 에너지가 든든하게 채워져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점심을 제공합니다. 매일 오전에는 간식(매일 메뉴 변경)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근을 하는 경우에는 석식도 제공하지만,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해 거의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
근무지
  • 서울 > 강남구 > 대치동 (리틀팍스 사옥)
근무요일
  • 주5일 (월~금)
근무시간
  • 시차출퇴근제 도입 (8시/9시/10시 출근 시간 선택)
  • 30분 단축 근무 시행 (출근 시간에 따라 08:00~16:30 / 09:00~17:30 / 10:00~18:30 근무)
급여
  • 급여는 지원자의 `직전 회사 연봉`(입사 결정 시 서류증빙 필요)과 입사 후  `희망연봉`(면접시 당사 서류에 기록)을 참고하고, 당사의 비슷한 경력을 가진 직원들과 비교한 후, 지원자와 협의하여 결정

전형절차

  • 01

    서류전형

  • 02

    1차 면접 (전화 면접)

  • 03

    2차 면접 (대면 면접)

  • 04

    임원 면접 (대면 면접)

  • 05

    최종합격


면접은 적합한 인재가 지원 시, 입사지원 접수 일정과 무관하게 수시로 개별연락을 통해 면접을 진행합니다.
※ 합격시 입사1달 이내에 출근하기를 희망하지만, 이직하는 회사의 사정을 고려해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이력서 : 잡코리아 이력서, 자유 이력서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기타사항

직급/직책 및 호칭
  • 당사는 직원의 나이에 따라 직급이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으로 정해집니다. 이런 이유는 첫째, 입사시 학력/경력 등에 따라 정해지는 직급에 대한 직원과 회사간 상호 스트레스를 없애고, 둘째, 승진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며, 셋째, 우리나라 전통적인 연장자에 대한 예우는 유지하면서 대외적으로 통용되는 직급을 사용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당사는 학력/성별 등에 대한 차별이 없으며, 성과와 역량에 따라 연봉과 성과급이 달라질 뿐입니다. 직책은 팀장/본부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호칭은 홍길동씨(사원의 경우), 김대리, 이차장, 박팀장, 홍본부장으로 부릅니다.
근무환경
LittleFox Building
  • 2018년에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 및 향후 사업확장과 인력확대에 대비하기 위해 강남구 대치동에 사옥을 구입하였습니다. 지하 2층, 지상 6층의 충분한 공간이 있어, 자리배치 및 회의실 사용이 여유롭습니다. 또한 옥상에 휴게공간이 있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공기청정기를 구비하는 등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