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고객 상담/영업
- 유선, 메신저를 통해 가입 회원의 가치관 및 선호 이성상 파악하여 결제 진행
- 매칭 매니저가 잘 이해할 수 있는 상담일지 관리
ㆍ이탈고객 관리
- 가입 후 이탈고객, 상담후 이탈 고객에 대한 재상담
- 서비스에 대한 신뢰감, 소개팅에 대한 걱정으로 설득이 되지 않는 고객들에 대한
정성적인 접근
ㆍ매칭 매니저와의 협업을 통한 매칭 후보 제안
- 상담시 파악한 고객의 정보에 대해 객관적인 의사소통
ㆍ고객의 프로필 제작
-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개인별 성향을 파악한 개별 프로필 제작
4. 자격요건 :
- 2년 ~ 3년제 이상 대졸이상 학력소지자로 전공무관
- 호텔,항공 등 대면 고객응대서비스 경력 2년 ~ 9년 이내인 자
- 고객응대 및 영업경력 보유자 우대
5. 처우조건
- 정규직, 근무지 서울 강남
- 연봉 : 기본연봉(3천~4천) + 성과급(평균 200%+)
- 근무시간: 오전 10시 ~ 19시
6. 연락처 : 주홍식 010-2760-4014, jhs40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