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분야
- 직책 : 고객서비스팀장
- 직급 : 차장 ~ 부장
2. 담당 업무
. 생활가전, 휴식가전 AS 운영전략 수립 및 운영총괄
. AS 전산 System 구축 및 최적화 개선활동
. 서비스 운영인력의 육성 및 체계적 교육관리 체계 수립
. AS 조직의 구축 및 전국적 인력 운영 관리
. AS 위탁 운영업체의 발굴 및 관리
. 현장 AS 조직운영 관리 및 모니터링
. 서비스 품질 관리
. 현장직원 근태 관리 및 업무 가동율 관리
. 고객감동센터(CS) 조직 운영
. CS 조직 운영전략 수립 및 운영총괄
. 서비스본부 목표 KPI 관리
3. 자격요건
. 4년제 대학 이상 학력소지자로 전기, 전자, 기계 등 이공계 전공자 우대
. 생활가전, 휴식가전 등 전자제품의 AS 조직관리 경험 15년 ~ 20년이내인 자
. AS, CS 조직팀장 경력자로 전산시스템의 운영, 개선 및 최적화 프로젝트 경험자 우대
. AS, CS 조직관리에 필요한 리더십 및 소통능력, 데이타 분석능력, 문제해결능력 소유자
4. 채용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1차, 2차 - 처우협상 - 입사
5.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6. 처우 조건 : 정규직, 협상 가능
7. 문의처 : 첨부(자유) 양식의 국문이력서(자기소개 포함) 제출 (이메일 - jhs40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