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팀 CS
( ○명 )

담당업무

ㆍ고객센터 응대

ㆍ플랫폼 서비스 유지 및 관리

ㆍ신규 가맹점 상담


스킬

ㆍ전화 상담 능력, 컴퓨터활용능력


핵심역량

성실성, 협동심, 성장지향성, 꼼꼼함,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1년↑


우대사항

ㆍ야근/주말 출근 가능하신 분 

ㆍ전화 상담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한 분 

ㆍ회사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