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manager 채용

소비자 중심으로 보험채널의 디지털 전환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파인더스입니다.
커뮤니티형 인슈어플랫폼 `보인다`를 통해, 보험 소비자와 전문가를 모으고, 연결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로 머물게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디에도 없는 차별화된 보험 도메인 데이터를 통해 딥러닝 기반 인슈어챗봇을 고도화 하고 있으며 GPT 모델 기반 학습으로 전환, 고도화를 가속하고 있습니다.
보험 정보채널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소비자와 판매자 양쪽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자 합니다.
기존 보험 시장에서는 단순히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상품화 하여서 판매자에게 제공하는데 그치고 있습니다.
파인더스는 보험소비자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가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 챕터와 협업

- 앱 어드민 관리 및 고객 문의 응대 (카카오톡 채팅/인바운드 콜)

- 앱 서비스 기능을 숙지하고 유관 부서와 협업을 통한 서비스 개선

- 앱 서비스 이슈에 대한 문제 원인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능동적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으신 분

- 단순 CS가 아닌, 고객의 경험을 토대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싶으신 분

- 논리적으로 본인의 업무를 문서화하고, 구성원들에게 공유할 수 있으신 분

- 여러 부서와의 협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으신 분


우대사항

- CS/텔레마케터/아르바이트 경험

- 서비스 운영 경험

- 소통 및 협업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자기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지원해 주신 이력서를 꼼꼼히 확인한 후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파인더스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