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부동산 수탁 자산(오피스)의 전반적인 운영 및 현장 관리감독 업무

- 연간 운영예산의 수립 및 집행, NOI관리 및 자산가치 증대방안 기획

- 임차인(계약)관리 (계약조건 검토, 협상, 갱신계약, 명도, 민원해결 등)

- Reporting업무 (자산현황, 임차현황, 월간손익, 유지보수공사 등)

- Facility Management 등 협력업체 선정, 위탁업무의 관리 및 감독 총괄

- R&M, CAPEX공사 관련 검토와 계획수립, 진행과정의 관리감독

- 발주처 승인요청 업무 및 투자목적 달성을 위한 제반 지원업무

- PM 수주제안서 작성 업무 지원


자격요건

- 오피스 자산관리(PM) 경력 3년 이상

-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 부동산학, 법학, 경영학, 도시공학 등 관련 전공


이런 역량을 보유하신 분이라면 더욱 적합해요!

- 고객과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 부동산업과 투자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계신 분


우대사항

- 비즈니스 영어회화 가능하신 분(중상급 이상)

- 건축, 기계, 설비, 소방 등의 경험이 있는 분

- AutoCAD 활용가능 및 컴퓨터 활용능력이 우수하신 분


합류여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리며, 채용절차는 사전 안내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에 따라 포트폴리오 제출 등 직무역량 평가를 위한 추가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군필 또는 면제인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 지원서, 제출서류 등의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신입·경력 입사자에게는 동일하게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