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프로셀㈜

[안산/중견기업]

국내영업팀 사무보조 업무  채용

인터프로셀㈜는 1993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4억원, 매출액 180억 4,973만원, 사원수 586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웃소싱, 헤드헌팅, 인력파견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국내영업팀 사무보조

담당업무

고객사 가격 관리 (원자재 연동 및 정산 보고)

ㆍ기타 문서관리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 (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회계 및 엑셀 숙련자 우대

ㆍ빠른 시일내 근무 가능한 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지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범지기로 65

ㆍ근무시간 : 08:00 ~ 17:00 (주5일, 평일근무)

ㆍ급여 : 2,221,800원 (세전) / 명절,하계귀향비 총 60만원 별도 / 연봉 2700만원 이상

ㆍ고용형태 : 파견직 근무 (최대 2년) (2년 후 업무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가능)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적용, 퇴직금 별도, 경조휴가, 경조사비, 중식제공, 휴게실, 명절귀향비, 하계휴가비, 연차수당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ㆍ자사이력서 다운로드 후 담당자 E-mail 전송 

담당자 메일 : lhy1113@interprosel.co.kr

이력서 제목 : 명화공업 - 이름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하기 

또는 아래의 담당자 번호로 연락주시면 보다 더 빠른 지원 가능합니다.


ㆍ제출된 서류는 절대 비밀을 보장합니다.


문의처 : 이혜영 주임 02-2025-7364 / 010-8748-7374

E-mail : lhy1113@interpros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