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브랜딩

    - 투어브랜딩은 브랜드마케팅 조직에 속해 있고, 브랜드마케팅은 투어브랜딩 / 엔터브랜딩 / 트리플마케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투어브랜딩 조직은 인터파크투어의 브랜드마케팅을 하는 조직으로써, 개발/디자인/사업 등 다양한 조직과 함께 협업하고 시너지를 내고 있어요. 

      - 투어브랜딩 조직은 해외여행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에요. 

        - Leadership과 Followership을 모두 발휘하여 능동적으로 일해요.



담당업무

    - 브랜드 현황에 대한 정량/정성적 분석을 통해 중장기적 목표를 설정하고, 브랜딩 강화를 위한 액션 플랜을 주도적으로 수립 및 실행해요.

    - 항공/숙소/패키지 등 인터파크투어 내 다양한 카테고리를 외부에 알리고 성과를 만들어 나가요. 

    - tv, sns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저 접점/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마케팅 기회를 발굴해요. 

    - 적극적인 제휴/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유저가 인터파크투어를 생각하고 만날 수 있게 해요. 



 자격요건

- 팀 리드 경력이 3년 이상 있으신 분

- 브랜드 목표 설정,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결과 분석 등 브랜드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고 실행해 보신 분 

- IT/테크 업계 마케팅 담당자로 크고 작은 성공 케이스를 만들어 보신 분 



우대사항

- 브랜드컨설팅, 광고대행사에서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전략 및 실행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크리에이티브하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 분 (카피라이터 우대)

 


함께 할 동료의 메세지

정말 많은 고객이 인터파크에서 항공권을 사지만, 해외여행을 떠올릴 때 인터파크를 바로 떠올리지 못해요. 그래서 우리는 해왔던 일 보다 앞으로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다고 생각해요. 각자의 업무 전문성을 바탕으로 프로젝트의 PM을 맡거나, 전혀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상상하지도 못한 시너지를 내거나, 사업/개발과 함께 TF를 구성해서 서비스의 초기부터 마케팅도 함께 고민하거나.. 이 모든게 더 사랑 받는 인터파크트리플이 되기 위해 브랜드마케터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새로운 업무에 대해 두려움 보단 설렘이 큰 당신과 꼭 함께 일하고 싶어요 :)



합류여정

기타사항

- 상황에 따라 과제 또는 추가 인터뷰, 평판 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 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 절차 진행 시 구직자에게 수령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년 동안 보관하고 이후 파기합니다.

- 각 전형에서 허위 사실이나 부정행위 발견 시 즉시 영입 절차가 중단/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