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급여정산/급여대장 작성 관리 ㆍ근태/연차/퇴직금 정산에 대한 이해도 필수 ㆍ인사 행정지원 및 기타 단순 사무 업무
(비품, 문서관리, 증명서 발급 등)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파트)
ㆍ근무조건 : 주5일 (월~금) , 일 4시간 ㆍ근무시간 : 09:00~13:00, 10:00~14:00, 13:00~17:00 중 선택
ㆍ급여조건 : 월 130만원 (경력자 면접시 협의)
핵심역량
ㆍ 책임감, 성실성,
꼼꼼함,
윤리의식,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나이 : 나이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엑셀 초~중급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 (인턴·알바)
ㆍ인근거주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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