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직무 면접 > 2차 29CM WAY 면접 > 최종합격 ㆍ지원접수: 29CM 채용 홈페이지 지원 https://musinsa.wd3.myworkdayjobs.com/ko-KR/29CM_Careers/job/-MD_JR0000001603 |
무신사 [29CM] 여성패션 MD GUIDE TO BETTER CHOICE 29CM는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돕는다’는 미션을 2011년부터 전개한 ‘감도 깊은 취향 기반 온/오프 셀렉트샵` 입니다. 이 독특한 미션으로부터 출발한 29CM는 우리만의 방식으로 브랜드와 고객에게 대체 불가능한 플랫폼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Focused Selection 셀렉트샵의 본질에 집중 셀렉트샵의 본질은 좋은 상품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29CM는 1세대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국내 디자이너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모든 상품을 담는 종합 쇼핑몰이 아닌, 유니크하고 신뢰도 있는 셀렉션을 통해 29CM의 정체성을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Unique Storyteller 29CM만의 스토리텔링 29CM는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여왔습니다. 우리는 브랜드와 상품을 조금 더 다르게, 보다 가깝게 바라봅니다. 할인, 가격만을 이야기하기보다 상품이 고객의 일상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함으로써 브랜드 가치관을 자연스럽게 드러냅니다. 이는 고객이 브랜드를 인지하고 콘텐츠를 즐기며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강력한 선순환을 만들어냅니다. Irreplaceable Shopping Experience 대체 불가능한 쇼핑 경험 구현 29CM는 색다른 쇼핑 경험으로 매번 새로운 커머스 공식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매거진을 읽는 듯한 경험을 구현하고, 지면을 할애하여 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기도 합니다. 고객의 일상 속 즐거움을 위해 패션, 컬처, 라이프스타일부터 잡지와 단편영화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제안을 해왔습니다. 새롭고 더 나은 쇼핑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해 기술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기존 웹 기반의 서비스를 앱 기반 Product로 최적화하여, 29CM 서비스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의 구매 경험 전반을 리디자인하는 등 제품 및 서비스 강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