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잉MD(6-10년차)
브랜드 별 버젯팅 및 시즌 상품 기획 Buying & Planning
해외 컨퍼런스 참석, 바잉 기획 각 브랜드 별 예산 계획 수립, 물량 기획, 프라이싱 업무 담당국내 마켓의 소비자들의 니즈 & 트렌드 분석
해외 본사 커뮤니케이션 & 수입 업무
Communication & Delivery follow-up
각 해외 브랜드, 업체와의 긴밀하고 주도적 커뮤니케이션 담당해외 본사에 국내 마켓과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 공유
해외 수입 딜리버리 체크 및 통관 & 제품 입고 관리
판매 분석 및
매장 커뮤니케이션 Sales Review & Operation
판매 모니터링을 통한 제품 운영 전략 수립 (위클리/먼슬리 리뷰)
각 매장별 특성에 따른 상품 출고 및 RT 업무 수행
주/월/시즌 단위의 브랜드/매장 별 세일즈 데이터 분석브랜드 및 제품 세일즈 부스팅을 위한 유관부서 협력 (마케팅/영업/온라인 등)
국내/해외 시장과 트렌드 분석Trend & Market Rearch
국내, 해외의 패션&슈즈 트렌드 분석, 국내 시장의 흐름 파악세일즈 데이터에 기반한 바잉 계획 수립
지속적 신규 브랜드 조사, 제안을 통한 신규 브랜드 발굴
외국어(영어)역량 : 상 / 커뮤니케이션 및 Presentation Skill
숫자적인 개념을 갖고 관리할 수 있는 자
패션 트렌드를 파악하여 브랜드 전개에 응용하는 능력
문서 작성 프로그램 활용 능력 : 상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이슈를 관리하는 멀티태스킹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