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Delivery & Sales Admin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Delivery & Sales Admin
( 0명 )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근무회사한국화웨이

사업분야통신 네트워크, IT, 스마트 디바이스
- Position: 
Delivery & Sales Admin

 

[업무내용]

업무부서의 내의 자료 번역 및 통역

- ICT 서비스의 세일즈 사무 지원 업무

견적, 입찰서 및 계약서 관련 업무

판매 관리,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 등록 업무

- ICT 서비스팀 내부 운영 관련 사무 지원 업무

 

[지원자격]

4년제 대졸 이상

중한 통번역 석사 (우대)

- ICT 관련 회사 업무 경력 (우대)

재무/프로젝트/입찰/경영/관리 경력 (우대)

중국어 사용 가능자

MS Office 사용 능력 우수자

 

[근무환경]
근무형태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12개월 (연장가능성 있음)

근무지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세종대로9 41 (서울역 시청역 인근)

근무시간: 09:00 ~ 18:00
급여회사 내규에 따름
복리후생:  4대보험연차(수당), OT수당우수사원시상생일/명절선물경조사 지원외국어 교육비 지원제휴 호텔 할인상여금, 통신비 지원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제출서류국문 중문 입사지원서 word 양식 (2매 필수)
담당자이희윤, 02-6677-5102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되며, 전형절차는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