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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채용제목을 입력해주세요 [We Remake Marketing Standard] 넵튠은 2016년에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2021년에는 카카오 계열사로 편입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넵튠의 SSP, Ad Exchange, Mediation 광고 기술들은 2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매달 전 세계 1천만 명 이상이 넵튠의 기술을 통해 송출된 디지털 광고를 시청합니다. 리메이크는 넵튠의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 사업부로서, 사용자 획득 (UA) 뿐만 아니라 사용자 활성화 (CRM) 영역까지 커버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최고의 방법론을 시장에 새롭게 제시하여 쿠팡, 카카오, 디즈니 등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 서비스, 상품들의 성장을 함께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통해 글로벌 성공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는 리메이크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오아시스를 찾아나설 NEXT 리메이커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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