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르] 

지점 운영 관리 매니저 채용


[Adere_아데르]


아카이브코퍼레이션은 지난 2019년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형 공유미용실 서비스 <아데르>를 출시,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현재 11개 지점(역삼점, 홍대점, 판교점, 신사점, 성수점, 신촌점, 수유점, 광명철산역점, 서울대입구역점, 강남N타워점, 도산점)/ 총 면적 1,000평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미용 업계의 혁신을 만들어 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헤어, 네일, 속눈썹, 왁싱, 스킨케어, 바버샵, 카페’ 업종이 모두 <아데르>에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토탈뷰티라운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8조원이라는 미용시장 규모는 뷰티서비스가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을 가늠하기에 충분한 수치입니다. 하지만 뷰티시장은 큰 영향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구조적 문제로 인해 수십년전 수준의 산업경쟁력에 머물러 있습니다. <아데르>는 열악하고 낙후된 미용시장을 구조적으로 혁신하고, 미용업계 종사자와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소개 컨텐츠]
- 아데르 홈페이지 : https://adere.co.kr/
- 서비스 소개 영상 : https://youtu.be/EEhH1SnoD20
- 아카이브코퍼레이션 홈페이지 : http://arkive.co.kr/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아데르 지점 CS/운영관리 매니저 신입/경력 
( O명 )

채용 분야

ㆍ소속팀 : 오프라인사업부 Operating Management Team

ㆍ채용 인원 : 00명



주요업무

> 파트너 CS 운영 

ㆍ아데르 입주 파트너 운영 지원 (입실 안내, 메뉴 세팅 등)

ㆍ방문 고객 체크인 및 유선/ 채널 CS

ㆍ파트너 VOC 및 고객 VOC 처리


> 지점 운영 및 관리

ㆍ매장 청결 상태 검수 및 위생 관리

ㆍ매장 시설 및 비품관리

ㆍ입주 건물 이슈 대응 및 본사 간 커뮤니케이션 지원

ㆍ본사와 파트너 간 커뮤니케이션 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 무관

ㆍ경력 : 경력 무관

ㆍ상황에 따라 유연하고 순발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분

ㆍ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을 가진 분

ㆍ뷰티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ㆍ팀원과 지식을 나누고 동료의 좋은 의견에 공감하고 수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ㆍ근무지 인근거주자

ㆍCS 또는 매장 관리 유관업무 경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혜택 및 복지

ㆍ연 6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업무 연계 매장에서 헤어, 네일, 왁싱, 속눈썹, 바버샵, 스킨케어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ㆍ생일 상품권 지급

ㆍ명절 선물 지급

ㆍ각종 경조사 지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시용기간)-3개월

ㆍ근무시간 : 주말 포함 주 5일 로테이션(2부제) 근무

ㆍ근무복장 : 정장

ㆍ근무지점 : 역삼점, 홍대점, 판교점, 신사점, 성수점, 서울대입구역점, 도산점 ** 근무 희망지점 우선 검토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인터뷰 > 최종결과 통보 > 입사 

ㆍ면접 장소는 본사 또는 지점에서 진행됩니다.

ㆍ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