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주5일/외국계] 

의약품 유통사 헬프데스크 CS 고객지원 채용

글로벌 제약 유통회사 고객지원 CS 사무직 업무는 고객사(병원제약사개인소비자제약사 영업담당자 등)로부터 오는 전화문의와 주문 발주 및 단순 재고 문의 응대 등의 업무라고 보시면 됩니다또한수평적 조직 문화를 가진 기업으로 여성 친화 기업근무자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 1명 )

담당업무

① CS 헬프데스크 콜 상담업무 ( 배송관련, 재고관련, 주문 발주 관련 문의 등)

② 관련 자료 수정 및 업데이트 업무 및 사무직 


스킬

ㆍExcel, 워드, OA, Microsoft Office, SAP (엑셀 VLOOKUP / 피벗 테이블 사용 가능자)

ㆍ고객사 상담 및 고객지원 업무 경험자 우대


근로조건

1.주 5일 근무(월요일 - 금요일) 

2.09시 -18시 

3. 연봉 3,040 ~ 3,160 만원 수준 (경력별 협의 / 중식대 및 복지수당 포함된 급여)

4. 4대보험, 퇴직금 별도, 명절 수당 지급, 1년 만근 후 연차휴가 22개, 다양한 경력 개발 기회

5. 1년 계약직 이후 연장 가능


자격요건

1.Excell / SAP 사용자 우대 

2.MS-Office 활용(엑셀 VLOOKUP / 피벗 테이블 사용 가능자)

3.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