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게임프로그래머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이터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주요 업무

ㆍ언리얼 엔진5를 활용하여, 마비노기의 시스템 및 컨텐츠 구현

ㆍ기존 마비노기의 리소스를 언리얼 엔진 환경으로 전환하는데 필요한 툴 개발 및 지원

ㆍ정확한 사양 파악을 위한 마비노기 클라이언트 코드 분석


지원자격

ㆍ컴퓨터 공학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자료구조 & 알고리즘)을 갖추신 분

ㆍ중급 이상의 C++ 프로그래밍 능력을 갖추신 분

ㆍ언리얼 엔진 개발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ㆍ언리얼 엔진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영역들을 이해하고 활용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ㆍ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MMORPG 개발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ㆍ언리얼 엔진 코드 분석 및 수정을 직접 경험해 보신 분

ㆍ직군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의견을 내며 게임 퀄리티 향상에 적극적이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ㆍ마비노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지신 분

이터니티 서버프로그래머

주요 업무

ㆍ마비노기 시스템, 컨텐츠, 캐릭터 컴포넌트의 서버 코드 포팅 작업

ㆍ포팅 과정에서 발견되는 비효율적인 코드 최적화

ㆍ업무 효율 및 안정성 증대를 위해 서드파티 모듈 도입

ㆍ캐릭터 반응성 개선을 위한 위치 동기화 시스템 개발 및 개선


지원자격

ㆍC++20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코드작성이 가능하신 분

ㆍ코드 포팅 과정에서 최적화할 부분을 발견하고 이에 적절한 수정점 적용이 가능하신 분

ㆍ멀티스레드 기반의 게임서버 개발이 가능하신 분

ㆍ직군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의견을 내며, 게임 퀄리티 향상에 적극적이신 분


우대사항

ㆍMMORPG 서버의 기반 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

ㆍSQL DB 작성 및 최적화 작업이 가능하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ㆍ마비노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지신 분

라이브 컨텐츠프로그래머

주요 업무

ㆍ마비노기 신규 컨텐츠 개발

ㆍ기존 컨텐츠 개선 및 유지보수

ㆍ유저 편의성 및 경험 개선 요소 개발


지원자격

ㆍ중급 이상의 C++ 프로그래밍 능력을 갖추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ㆍ게임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ㆍ네트워크, 멀티스레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ㆍ2D/3D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ㆍ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ㆍ대규모 프로젝트에서 코드 최적화 및 디버깅을 경험하신 분

ㆍ해결한 문제를 통해 얻은 지식과 노하우를 문서화하여 공유하는 분

ㆍC#/MS-SQL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ㆍ마비노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지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과제전형(or 직무TEST) → 면접전형 → 최종합격

 *해당 절차는 각 포지션 및 후보자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본 공고는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ㆍ서류전형 결과는 1개월 이내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ㆍ국가보훈 취업지원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서류전형 이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