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역/업무보조] 더케이교직원나라 E-Biz팀 업무보조 채용 모집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업무보조
( ○명 )

담당업무

E-Biz팀 업무 및 더케이몰 사이트 관련 업무지원

 - 서비스 모니터링 및 배너 게재
 - 홍보 이메일 발송 및 결과 분석
 - 공제회원 전용콘도 예약 관련 문의 응대(고객센터 지원)

 

우대사항

- 엑셀, 한글 등 오피스 프로그램 능숙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온라인 관련 사업에 이해가 높은 자 (온라인 쇼핑몰 관리 유 경험자 우대)
- 고객상담 전화 응대 가능한 자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 접수(서류심사 우선)
 
① 공고 pc모드로 접속 후 하단에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
② 제니엘 입사지원서 작성 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전달
(연락처, 증명사진, 이력, 자기소개 등 상세 기재)
③ 이메일 입사지원 접수 : sgkim3@zeniel.co.kr
 

※ 제출서류 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제니엘 대표전화(1588-1581) 또는 인사총무팀(02-580-0191)으로 신청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