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문제해결을 위한 고객 /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ㆍO2O Service 전략기획 및 실행 - 고객 예약 과정을 분석 / 개선하여, 더 많은 고객이 미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파트너가 고객에게 견적을 제출하고, 견적을 선택 받아 서비스를 수행하여 비지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개선합니다.
ㆍO2O 비즈니스 모델링 및 핵심지표 관리 ㆍData-Driven 을 통한 CX/PX Weekly Report 작성 ㆍProduct (개발팀), Operations(사업운영팀), Sales(영업팀), Marketing(마케팅팀) 등 많은 부서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미소의 고객과 파트너의 문제 해결 주도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ㆍMiso의 Mission을 실행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했을 때, 가슴이 뛰는 분 ㆍ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회사에서 운영팀을 초창기부터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 ㆍ다양한 서비스의 모든 운영을 경험하며, 운영팀의 성장공식을 찾고 싶으신 분 ㆍ어려운 문제에 직면 했을때, 좌절보다는 성취감을 기대하며 도전하시는 분 ㆍData-Driven을 잘하는 조직에서 일을 하고 싶으신 분 ㆍ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열망이 크신 분
우대사항
ㆍ급변하는 환경에서 어떤 문제든 해결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가지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