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서비스 운영 매니저

(Product Operations Manager)

[Mission]
‘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everyday offline better’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 미소의 미션이에요. 우리는 미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Miso의 문화를 한 마디로 말하면 “올바른 일을 열심히 한다 (work hard on the right things.)"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말을 하고 그것을 실제로 해내며, 가장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 이라는 비전 아래, 고객에게 더욱 행복한 경험을 더욱 많이 제공하고자 합니다.
대표 서비스인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가전청소`/`인테리어`/`펫시팅`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였습니다.
고객 만족 원칙과 데이터 기반 기술로 매년 2배가량 돋보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소와 함께 `일상의 변화`를 만들 `미소 메이커스`를 찾습니다.
현재 Series A, 누적 거래액 3,500억 원, 누적 주문 500만 건, 누적 사용자 수는 50만 명
총 투자규모 약 130억원(한국 O2O 최초, 실리콘밸리 최대 벤처 투자사 ‘Y Combinator’ 31억 투자유치)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Product Operation Manager
( 0명 )

담당업무

문제해결을 위한 고객 /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      - 고객과 파트너 인바운드 채팅 및 콜을 직접 응대하며 고객 중심을 실천하며 이 과정에서 서비스 / 제품의 개선점을 찾아냅니다.

  • O2O Service 전략기획 및 실행

    •      - 고객 예약 과정을 분석 / 개선하여, 더 많은 고객이 미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  파트너가 고객에게 견적을 제출하고, 견적을 선택 받아 서비스를 수행하여 비지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개선합니다.

  • O2O 비즈니스 모델링 및 핵심지표 관리 

  • Data-Driven 을 통한 CX/PX Weekly Report 작성

  • Product (개발팀), Operations(사업운영팀), Sales(영업팀), Marketing(마케팅팀) 등 많은 부서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미소의 고객과 파트너의 문제 해결 주도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 Miso의 Mission을 실행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했을 때, 가슴이 뛰는 분

  •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회사에서 운영팀을 초창기부터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

  • 다양한 서비스의 모든 운영을 경험하며, 운영팀의 성장공식을 찾고 싶으신 분

  • 어려운 문제에 직면 했을때, 좌절보다는 성취감을 기대하며 도전하시는 분

  • Data-Driven을 잘하는 조직에서 일을 하고 싶으신 분

  •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열망이 크신 분


우대사항

급변하는 환경에서 어떤 문제든 해결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가지신 분

  • 회사의 성장이 곧 나의 성장이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계신 분 

  • 스타트업 창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많은 지적호기심을 가지신 분

  • 프로페셔널리즘과 근면 성실하신 분

  • 세상을 바꾸는 것에 더 심장이 뛰시는 분


업무환경

  • Business 조직과 Product 조직이 Alignment가 잘 맞는 조직문화

  • 노트북 및 듀얼 모니터 제공

 

근무기간 및 장소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근무시간 : 주 5일

  • 근무지역 : 서울 종로구 (광화문역/안국역/경복궁역 도보 5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레퍼런스 체크>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